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이더라구요!! 즐거운 주말을 맞아 노래를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동 안내에 따라서 안내해 드리는 노래 지금 바로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다시 한번 들어보는데 물론 참 좋습니다..

진성 보릿고개 듣기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진성씨가 직접 가사를 쓰신 노래라고하죠. 어렵고 힘들던 1960년대 1970년대 보릿고개 시절을 담은 노래 입니다. 그래서 아마 안내해보는 이노래에 더 애착이 가시는분들도많으실거에요. 그시절에는 누구 에게나 다 어렵고 힘들었다고 하죠.

진성 보릿고개 듣기

진성 보릿고개 듣기

아마도 소개해보는 이노래 들어주시면 힘들고 어렵던 시절의 추억들이 떠오르게 되기도하실텐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번에 안내해 드리는 노래듣기 지금 즉시 해 주시면 좋을 텐데요 이번에는 가사도 함께 들어보실수가 있도록 라이브 영상으로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진성 보릿고개 듣기

진성 보릿고개 듣기

가사가 같이 나오게 되어지는 진성 보릿고개 들어 보기 라서 가사를 보시면서 따라 부르실수도 있기도한데요. 또한 하나더!! 노래 배우기 비디오도 준빌르 해 보았어요 아래 다시 안내해드리는것으로 하고 우선 라이브 비디오으로 우선 들어 보기를 해보죠.

위에 준비를 해본 진성 보릿고개 들어 보기 동영상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곡 한곡 정말 즐거운 노래 입니다.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대단히좋네요. 또한 진성씨의 창법과 목소리 너무 좋아요. 이러한 식으로 들어보고 있으면 노래 배워보시고 싶으실겁니다.

상단에는 작곡가겸 노래강사이신 이호섭님의 강의 비디오이에요. 상단에 비디오 보시면서 포인트 잡아서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자 이번에는 진성 보릿고개 들어보시기와 노래배우기 비디오 내용을 설명 해보았네요. 어떠셨나요!? 주말이니 신나게 음악감상하면서 쌓여있는 모든 스트레스 전부 해소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