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적당한 시기에 이사를 하면 새로운 시작을 보다 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이사날을 찾는 일은 번거롭고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제가 추천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조회해볼 수 있어요.

자신에게

 

이사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실텐데, 특히 10월달에는 이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하지만 이사날짜가 중요한 만큼 가격도 높아지기 때문에 이사비용도 많이 들어가게돼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을 정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자신에게

 

자신의 사주정보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이사를 하실 수 있어요. 각 사람마다 운세도 다르고, 사주팔자 정보도 있는데 이것을 활용해서 이사하기 좋은날을 찾을 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을 찾는 가장 간편한 방법은 신한생명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에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사주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는 화면이 나올 거에요.

자신에게

 

사주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누르면 다양한 날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그 중에서 상단의 '이사하기 좋은날/나쁜날'을 선택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이사날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자신에게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을 찾는 일은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지만, 이번 방법을 활용하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어요. 자신에게 좋은 이사날을 찾아 새로운 시작을 시작해보세요. 사이트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신한생명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