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은 서민을 위한 정책 서민금융상품으로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자금지원의 공백 없이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소개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은 다양한 정책 서민상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새희망홀씨, 햇살론,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등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민들은 자금지원의 공백 없이 필요한 자금을 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의사항과 사례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햇살론을 상환한 후에 신용평점이 상향된 경우에는 햇살론 대출과 제도금융권의 이용이 불가능하여 고금리로 회귀하는 사례가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신청 가능 은행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은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SC제일은행, 농협, 기업은행, 수협, 부산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또는 인터넷,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절차

대출 신청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대출 신청방법, 대출서류, 대출종류, 대출기간, 대출금리, 대출방식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징검다리론의 지원내용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은 대출금리, 우대금리 조건, 대출한도,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등 다양한 지원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은행별로 상이하며 연 5.781%에서 연 6.781% 사이로 책정됩니다. 우대금리는 취약계층에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백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5년 이내로 설정됩니다.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의 장점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을 이용함으로써 서민층은 신용도 관리와 저렴한 금리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금융권 대출의 진입이 쉬워져 경제적인 이점과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과 필요 서류

하나은행 징검다리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상담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재직서류, 소득서류, 성실상환 확인서 또는 금융거래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신청 전에 하나은행에 문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신청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국민은행 KB 징검다리론

 

우리은행 징검다리론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기업은행 IBK징검다리론

 

하나은행 홈페이지

 

댓글